Contact _ PRODUCT

제품 구입 및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Contact _ A / S

AS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CLIMB KOREA

FAQ

FAQ

Total 6건 1 페이지
FAQ 목록
Q
공기청정기가 있는데 공기살균기는 무엇이 다른가요?
A

공기청정기는 필터를 이용하여 공기 중의 미세먼지 및 오염물질을 걸러 물리적으로 실내공기를 깨끗하게 하는 장치이며, 공기살균기의 경우 필터가 없이 고압방전, UV, 플라즈마 등의 방법으로 활성산소, 이온성 물질 등을 발생시켜 실내공기 중의 부유세균 및 또는 냄새물질 등을 화학적으로 저감시키는 장비입니다. 공기청정기와 공기살균기는 필터의 유무가 가장 큰 차이점이며, 공기살균기는 미세먼지 제거는 보장하지 않습니다.

Q
기존 공기살균기와 클랜(Klaen)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기존 시판중인 공기살균기의 경우 UVC LED를 이용하거나 플라즈마와 필터를 같이 적용하는 제품이 대부분입니다. 플라즈마만을 이용한 공기살균기는 매우 적습니다. 클랜(Klaen)은 국방과학연구소의 화학전에 대비한 제독기술인 유연 플라즈마 기술을 이전받아 접목하여 플라즈마 발생효율을 극대화하여 기존보다 적은 에너지로 플라즈마를 생성합니다. -UVC를 이용한 공기살균기와의 차이점 UVC를 이용하는 방식은 빛이 닿는 곳에서만 살균이 이루어짐으로 빨아들이지 못한 공기나 물품의 표면에 부착된 미생물은 살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Q
클랜(Klaen)의 살균원리는 무엇인가요?
A

주변의 공기를 플라즈마화시켜 반응성이 높은 화학활성종(OH라디칼 등)을 생성합니다. 이들을 공기 중에 방출시켜 미생물(세균, 곰팡이, 바이러스 등)이나 유해물질을 화학적으로 분해하여 제거합니다. (표면세균저감+부유세균저감=공간살균)

Q
오존이 인체에 유해하다고 하는데 이 제품은 괜찮은가요?
A

클랜(Klaen)에는 3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1~2단계의 경우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단계이며, 3단계의 경우 오존 및 OH라디칼 등을 이용한 강력한 살균을 제공하는 방역모드로 사람이 없는 경우에 사용하게 됩니다. 

1~2단계의 경우 공인인증기관시험을 통해 오존발생농도가 환경기준치 이하인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3단계를 이용할 때에도 오존은 반응성이 높은 물질로 환기를 시킨다면 수분 내에 산소로 환원됩니다.

Q
공기가 살균된다고 하는데 소비자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살균 되는 것을 일반 소비자께서 직접 확인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공기살균기 클랜(Klaen)은 공인시험기관에서 부유세균(대장균, 폐렴균)을 99.9%제거 성능을 인정받았습니다.

Q
제품 사용면적(적용면적)은 어떻게 되나요?
A

공기살균기 클랜(Klaen)의 적용면적은 49.59㎡로 15~17평형입니다. 너무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실 경우 이온화물질이 축적되어 오존이 생성될 수 있으니 자주 환기하시길 권장합니다.

A/S문의